흔히하는개소리

멋지거나, 아름답거나 혹은 갖고싶거나. 매일 하나의 아이템을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오늘의 아이템은 '비츠 바이 드레의 비츠엑스.'

애플사의 아이폰이 이어폰 단자 제거되어 나오며 블루투스 이어폰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다.

물론 애플사에서는 에어팟을 함께 출시하였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론 에어팟 보다는 비츠 바이 드레에서 나온 비츠엑스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택할 경우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평균은 해주는 음질은 기본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는 사용자의 취향을 상당히 고려한 회사측의 배려.

내 기준에서는 이어팟 보다 분실에 대한 염려가 없다고 판단하여 구매했었지만, 최근에 분실한건 비밀. 어디서 어떻게 잃어버렸는지 조차 기억못하는건 더 비밀이다.


후지와라 히로시가 일상생활 즐겨 착용하는 것으로 (나한테만)유명하며 목걸이 처럼 걸 수 있기 때문에, 패션성으로도 뛰어나다. 이어폰이 아닌 목걸이로 사용해도 꽤나 훌륭한 초이스가 될 것이다.

가격도 에어팟보다 훨씬 저렴한 10만원 초반에서 중반대.(네이버 오픈마켓 기준)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beatsbydre.com

'scraps > pic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picks] Apple Homepod  (0) 2018.01.24
[picks] Nintendo Switch  (0) 2018.01.21
[picks] Beats by Dre BeatsX  (0) 2018.01.16
[picks] TakahiromiyashitaTheSoloist. coach jacket  (0) 2018.01.13
[picks] Cartier Tank Solo  (0) 2018.01.10
loading…

recent posts